희망친구 기아대책 고액후원 통합 웹사이트 구축 수주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기아대책 고액후원 통합 브랜드 웹사이트 개발을 수주하였습니다.
기아대책은 1989년 설립되어 전세계 60여 개국에 500여명의 기대봉사단을 파견하여 국내외 굶주리고 소외된 이웃들의 영적, 육체적 자립을 돕고 있는 국내최초,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이번 기아대책 고액후원 통합 브랜드 프로젝트는 고액 후원자 클럽인 필란트로피(고액기부)와 헤리티지(유산기부)의 통합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화된 고액 후원자에 대한 예우, 지원한 사업의 내용의 공유 및 고액 기부 및 유산 기부를 하게 된 후원자의 스토리를 친근한 콘텐츠로 개발하는 등 매우 구체적인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기아대책은 개발사 선정이유로 디자인팝이 현재 및 예비 후원자들에게 광범위한 방법을 통해 위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고, 웹사이트 내 모든 콘텐츠들의 새로운 정립 및 구조를 가장 잘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는 디지털에이전시로 판단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디자인팝은 이번 개발에서 메인 콘텐츠 설계에 관한 정책과 전체 페이지의 콘텐츠 개발 그리고, UI/UX 시스템 개발까지 관여하고 있으며, Branding UX Writing 전문업체인 '라이팅웨이브'와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