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나브르 브랜드 BI 리뉴얼 및 쇼핑몰 리뉴얼 수주
아즈나브르(AZNAVOUR)는 2000년부터 유럽 스타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스타마케팅과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를 대표하는 액세서리 패션 브랜드입니다.
또한 아즈나브르는 현재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발전하였으며, 특히 목화, 강낭콩 등 식물 세포벽의 요소에서 추출한 인체에 무해한 천연소재인 셀룰로오즈 아세테이트(cellulose acetate)를 주 재료로 사용,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자연 친화적인 웰빙 액세서리 브랜드로 국가통합인증 KC인증마크를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아즈나브르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써의 발돋움과 젊고 감각적인 트렌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2022년 8월 디자인팝과 함께 아즈나브르의 BI 리뉴얼 및 브랜드의 콘셉트를 재 정립하고 기존 고객 및 미래의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팝은 17년 전부터 함께해온 주요 고객사인 아즈나브르와 함께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