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GIVERNY

# BRAND IDENTITY

OVERVIEW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지베르니 BI의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베르니는 탄생이후 현재 12년간 고객과의 접점에서 약속과 신념이라는 브랜드의 목적과 성격을 말해주듯 특정 세대를 대변하는 브랜드가 아닌 세대를 초월하여 아름답고 싶어하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라도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신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 온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지베르니는 12년간 사용하여 온 지베르니 BI의 리뉴얼을 디자인팝에 모두 맡기어 의뢰하고 업계의 브랜드를 리딩하는 동시에 이제까지의 컨셉과 방향을 새롭게 리브랜딩하는 계기로 삶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 LAUNCHBrand Concept & Strategy Brand Identity & Visual Identity Brand Guides Brand Experience Design
  • CLIENT(주) 비엔에이치코스메틱
Brand# BI / Slogan
Brand# Application

디자인팝의 온-오프라인 전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김민호대표는 "영원한 아름다움" 을 원하는 여성의 바램과 누구 앞에서라도 당당할 수 있는 가치있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그래픽적 모티브가 바로 다이아몬드와 같은 보석과 같다고 컨셉을 규정하였고 이를 화장품 브랜드와 결합하여 이번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김민호대표는 지베르니의 컬러 역시 리뉴얼 하면서 가장 맑고 투명한 컬러라고 인식될 수 있는 사파이어블루 컬러 중 가장 지베르니를 대표할 수 있는 컬러를 지정하여 사용하였으며 그래픽에 사용된 폰트 역시 관련 화장품 브랜드들에서는 사용한적이 없는 세계적인 보석 브랜드들의 느낌을 가져오는 등 이례적으로 업계에서는 파격적인 시도의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