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RNY
# BRAND IDENTITY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지베르니 BI의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베르니는 탄생이후 현재 12년간 고객과의 접점에서 약속과 신념이라는 브랜드의 목적과 성격을 말해주듯 특정 세대를 대변하는 브랜드가 아닌 세대를 초월하여 아름답고 싶어하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라도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신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 온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지베르니는 12년간 사용하여 온 지베르니 BI의 리뉴얼을 디자인팝에 모두 맡기어 의뢰하고 업계의 브랜드를 리딩하는 동시에 이제까지의 컨셉과 방향을 새롭게 리브랜딩하는 계기로 삶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