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LEE MIN HO RESPONSIVE

# 반응형 웹사이트 개발

OVERVIEW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배우 이민호 공식 웹사이트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 (주) MYM엔터테인먼트는 이민호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향후 점진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을 영입,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추구하는 문화기업으로 배우 이민호를 영입하고 새로운 도약으로 웹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또한, 한류 스타인 이민호는 공식 웹사이트, 쇼핑몰, 팬클럽 커뮤니티 등 각각의 사이트를 하나의 통합 관리, 반응형 웹사이트 및 쇼핑몰 그리고, 국내 유명 연예인/기획사/드라자제작사에까지 개발 경험이 많은 디자인팝(대표 김민호)을 이번 웹사이트 개발 사업자로 선정하였습니다.

현재 배우 이민호 공식 반응형 웹사이트는 한류 팬들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까지 매우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인 팬클럽 사이트로 성장시킨 후 현재 팬들이 만들어가고 있는 기부 쇼핑몰(PMZ, 프로미즈)의 리뉴얼 개발까지 디자인팝과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 LAUNCHCommunication Strategy Personal Identity UX / UI Strategy Front - End Development Web Publishing / Web Accessibilty Responsive Website Server Hosting Management
  • CLIENTMYM엔터테인먼트
  • LINK http://minoz.co.kr/
Website# Reseponsive Web Design
기존의 운영하는 웹사이트는 총 4개(이민호 공식 웹사이트, 국내/외 팬 사이트인 미노즈 코리아와 미노즈 월드, 쇼핑몰)의 웹사이트에서 팬들과 각각의 사이트 회원들에게 중복적인 뉴스와 소식, 커뮤니티를 서비스하여 중복된 내용으로 항상 불만스러운 콘텐츠를 회원에게 서비스하였고, 각각의 사이트를 운영/관리해야 하는 어려움을 하나의 통합된 이민호 공식 웹사이트로 개발하여 기존의 방식보다 신속하게 콘텐츠를 전달하고 각각의 사이트에서 이동하면서 콘텐츠를 확인해야 했던 회원들에게 불편함을 해소한 웹사이트로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이민호 공식 웹사이트는 배우 이민호를 잘 알 수 있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이민호씨 입장소식, 월페이퍼, SNS 콘텐츠와의 연동을 통해 월드 배우에 손색없는 콘텐츠 기획구성과 미노즈코리아의 정회원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적인 콘텐츠(갤러리, 팬러터 작성, 정회원 커뮤니티)로 구성하여 정회원 가입수를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별도의 쇼핑몰을 이민호 공식 웹사이트에 흡수하여 One Stop 서비스 채널로써의 역할로 공식 웹사이트에서의 이탈율과 부진했던 매출을 다시 증대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개발하였습니다. 하나의 통합된 웹사이트로 통해 소속사 관계자들의 업무적 편리성을 증대한 관리방안과 특히, 해마다 정회원 등업의 불편함을 관리자에서 쉽게 업데이트하는 기능으로 몇일동안 회원등업 관리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고 팬들에게 신속/정확한 콘텐츠를 서비스 할 수 있는 사이트로 구성되어 내/외부적인 만족도가 높은 사이트로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