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COREANA BEAUTY CENTER

# 반응형 쇼핑몰

OVERVIEW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코리아나 뷰티센터 웹사이트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1988년 설립된 업계의 1세대 화장품 전문 개발/유통회사로 ‘라비다’, ‘세니떼’, ‘텐세컨즈’의 젊은 세대의 브랜드부터 ‘자인’, ‘비취가인’의 한방 브랜드를 개발하여 40대 이상의 세대까지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한국의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리아나뷰티센터는 전국 뷰티센터 직영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매출을 증대하기 위한 목표로 600여 개의 직영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야 하고, 본사와 직영점 카운슬러, 소비자 간의 주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방안을 해결하기 위해 10년간 코리아나화장품의 통합 운영/유지보수를 맡고 있는 디자인팝과 함께 이번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 CLIENT코리아나화장품
  • LINK http://www.beautycenter.co.kr
  • WORKCommunication Strategy
    Market Research / Brand Experience
    UX / UI Strategy / Responsive Website

    Store Photography

    Front - End Development
    Web Publishing / Web Accessibilty
Website# Main Design
A better experience with
every service.

코리아나 뷰티센터의 직영점 카운셀러 직원과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상에서의 소통과 영업을 확대하기 위해 쇼핑몰에서 회원간 연결구조를 만들고, 피부에 관한 질문, 케어를 위한 방법등을 서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고, 하이브리드 앱 개발로 지속적인 신규제품, 뷰티소식, 이벤트 소식을 알림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게 개발하였습니다.

Photo / Media# Photograph shoo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