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힘펠몰

#반응형 쇼핑몰 #쇼핑몰 연간운영/유지보수

OVERVIEW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소비자 및 대리점 비즈니스 B2C E-COMMERCE 쇼핑몰을 오픈하였습니다.

힘펠은 욕실 환풍기, 환기시스템을 제조, 유통하는 IAQ(Indoor Air Quality) 전문기업으로써 실내환경에서의 공기질을 통한 건강한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는 IAQ 선도 기업입니다.

현재 힘펠은 국내외 주요 건설사의 아파트 및 공공기관의 다목적 공간 등 환경시스템에 관련된 제품을 제조 및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와 부속품 등의 판매를 증대할 수 있는 쇼핑몰로 구축하기 위해 기존 쇼핑몰의 판매방식을 주도적으로 구성하여 개발하고, B2C 강화를 위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찾기보다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설명하고 판매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성하여 쇼핑몰 안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직접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제품의 카테고리와 콘텐츠의 카테고리를 구분하여 쇼핑몰 사용자로 하여금 정확한 서칭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UI 구조로 구성한 점이 주요 장점으로 이슈화 되었으며, 디자인팝은 2년간 힘펠 기업 및 쇼핑몰을 유지보수하고 있는 상태에서 그 노하우와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판매전략을 기획하여 이번 힘펠몰을 구축하였습니다.

내부 ERP 시스템 데이터 연동으로 내부 업무의 편의성을 증대하였고, 서버 시스템의 성능 개선 및 고객 CRM 기능을 개선하여 기존의 쇼핑몰에 비해 빠른 속도를 개선하고 고객의 재방문/재 구매율을 높이는 쇼핑몰로 개발하였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 CLIENT(주)힘펠
  • LINKhttps://www.himpelmall.com
  • WORKCommunication Strategy
    E-commerce / Responsive Website
    Front - End Development
    Web Publishing
    Server Hosting Management
HIMPEL MALL PROJECT DEVELOPMENT
판매 프로모션 구성
이번 힘펠몰 프로젝트는 기존의 제조사의 단순한 판매방식이 아닌 온라인대리점과 차별화할 수 있는 상품을 세트상품 및 프로모션 상품으로 구성하여 쇼킹딜 판매방식을 기획 구성하였습니다.
편리한 네비게이션 구성
힘펠몰은 쇼핑몰 사이트이지만 다양한 콘텐츠의 구성이 많아
제품으로 접근이 가능한 구성과 콘텐츠로 접근이 가능한 구성을 각각 이원화하여 사용자의 접근 구분을 명확하게 개발하였습니다.
힘펠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과 연동하여 자사몰에서의 라이브 커머스를 구성한 쇼핑몰로 개발하였습니다.
WEB SUB PAGE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