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OVE
#쇼핑몰 개발 #제품촬영, 온라인마케팅 #통합 연간 운영대행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비프루브 공식 쇼핑몰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는 구 소망화장품이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한 코스모코스(COSMOCOS)의 첫 번째 새로운 프로젝트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비프루브(VPROVE)"의 브랜드명 "V"는 문진표에서 해당 사항을 표시하는 체크 리스트의 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설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비프루브(VPROVE)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피부 상태에 대한 바른 진단과 고민에 관한 조언을 해주고, 자신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해 주는 "맞춤형 스킨케어"로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이에 코스모코스(COSMOCOS)는 이번 프로젝트를 디자인팝과 초기 기획단계부터 함께 진행하였고, 현재 디자인팝은 메인 모델인 박보검과 함께 "비프루브"의 제품사진촬영, 온라인 쇼핑몰개발 및 운영 그리고 연간 온라인마케팅 등 전반적인 영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