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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THER FORMULA

# 쇼핑몰 구축 및 연간 운영

OVERVIEW

에스더포뮬러는 이미 방송과 강연 그리고 TV홈쇼핑을 통하여 잘 알려진 가정의학전문의인 여에스더박사가 대표이사로 경영을 주도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관련식품 관련 제품은 홈쇼핑을 통해 불과 4년만에 지금까지 600만 병을 판매하고 있을 정도로 업계에서는 국민 유산균이라 알려져 있으며 대표이사인 여에스더박사는 건강식품 시장에서는 돋보적인 유산균 붐의 주역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이에 에스더포뮬러는 현재 급격히 상승하고 있는 매출을 토대로 국민 누구에게나 믿음과 신뢰 그리고 사랑받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고 이에 대한 확장을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 함께 적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자 에스더몰 프로젝트를 디자인팝과 초기 기획에서부터 진행하여 오픈 이후 온라인의 매출을 증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운영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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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UNCHCommunication Strategy Market Research / UX / UI Strategy E-commerce / Responsive Website Front - End Development Web Publishing / Web Accessibilty Server Hosting Management
  • CLIENT에스더포뮬러(주)
  • LINK https://www.esthermall.co.kr
Website# Responsive Web Design
제품 카테고리와 핫세일 그리고 기획세트의 재 정립 및 재 구성
디자인팝은 에스더포뮬러 쇼핑몰의 단일 카테고리(기능별, 성분별, 대상별)로만 제품을 정렬하여 세트제품,세일특가와 이벤트 구성 등 매출을 급 상향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이 부족하였던 기존의 단일 제품등의 카테고리를 재 정립하고,핫세일(수량세일, 기간세일, 한정세일)제품 기능 구성과 기획세트 (세트할인, 사은품증정, N+N) 카테고리를 추가 구성하여 기존의 단일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의 판매방식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쇼핑몰로 리뉴얼 개발하였습니다.
깨끗하고 간결히 정리된 컨텐츠 영역
또한 회원, 제품, 커뮤니티, 고객센터 등의 혼잡스러웠던 컨텐츠를 다시 재 구성하여 자주방문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도 쇼핑몰의 검색을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으며, 메인화면에 홍보 컨텐츠와 컨텐츠 구역을 간결히 정리함으로써 현재 리뉴얼 오픈 후 쇼핑몰 방문율 및 회원가입율 그리고 통합매출, 컨텐츠별 조회수를 극대화 시켜 놓았습니다.
편리해진 주문과 결제 방식
에스더포뮬러의 주요 고객층은 40~50대로써 쇼핑몰에서의 핵심은 편리한 주문과 결제 방식이며 이를 보안하기 위해 기존의 3단계 구조의 결제 방식(상품 페이지에서 주문완료 페이지까지는 총 5단계)페이지를 결제 페이지 2단계로 축소하고 고객이 사용하는 쿠폰, 적립금등을 쉽게 확인해서 주문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한차원 높아진 멤버쉽 체계
기존 멤버쉽 등급 기준과 혜택에 관한 정책은 유지하면서도 더 나아가 추가 혜택을 보완함과 동시에 더 많은 회원 가입을 유도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발하였으며 특정등급 무료배송, 특정등급 평생 유지, 등급별 상시 할인 + 쿠폰할인 + 적립금할인 등 다중적인 할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는 더욱 더 충성도 있는 고객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쇼핑몰을 기획 및 개발하였습니다.
최상의 CTI 솔루션 연동 쇼핑몰 시스템
에스더포뮬러의 고객층 중 50~60대 및 온라인 결제를 번거롭게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CTI(고객센터 전화유입 시 자동으로 고객정보 연동) 솔루션과 연동하여 백오피스 시스템에서 회원가입 / 주문 / 고객센터를 운영 대응할 수 있게 개발화였으며, 쇼핑몰에서의 결제모듈 시스템 외 별도의 CTI를 통한 결제모듈 시스템 도입으로 소비자에게 기존보다 더 쉽게 주문을 할 수 있는 쇼핑몰 시스템으로 개발하였습니다.
Photo / Media# Video C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