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27
# 나눔프로젝트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
강의일시 : 2018.05.02 (07:30pm)

★ 디자인팝 118번째 나눔프로젝트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 ★

안녕하세요! 디자인팝입니다.

지난 <117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가 접수 시작 3일만에 선착순 마감이 된 관계로, 아쉽지만 참석하지 못한 분들이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 뒤인 5월 2일에 앵콜 나눔 강의를 진행하려 합니다.

언제나 뜨거운 관심 감사드리며, 디자인팝 나눔 강의 프로젝트 118번째를 공지합니다.

1. 요즘 자존감이 떨어져서 우울하다.
2. 내가 가는 방향이 정말 맞는 것일까 혼란스럽다.
3. 첫 직장, 재취업, 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다.
4. 열심히 잘하고 싶은데 정말 방법을 모르겠다.

위와 같은 고민이 있는 분께 추천합니다.
주변에 비슷한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께도 공유하여 나눔의 의미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강의는 무료이며, 원하시는 분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럼 5월 2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신사동 가로수길 디자인팝에서 뵙겠습니다.

Date. 2018.04.26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강의 포토
강의 후기
  • 조예나   2018-05-03 21:56:39

    강의 종료예정시간인 9시 30분보다 조금 넘었음에도 2시간이 짧게만 느껴졌던- 시간이 금방 지나갔던 강의였습니다! 저는 전공자인 분들에 비하면 디자인, 미술에 투자한 시간이 현저히 적지만 끊임없이 성장하는 디자이너를 꿈꾸는 비전공자입니다. 학원을 다니면 다닐수록 디자인이 어려워지고, 내가 알아야 하고 배워야 할 것이 너~~무 많은데 뭐부터 해야할지 잘 몰라서 '이래서 취업은 언제 어떻게하나..' 하고 요즘 조금 지치기도 했고, 고민도 많았었는데 대표님의 강의를 들은 후 다시한번 생각을 정리할 수 있었고 처음 가졌던 열정이 다시 폭발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특히 대표님께서 삼호뮤직 CI를 디자인하실때 비와 연관시킨 것을 보고 감동받았고 저도 겉만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할게 아니라, 보이지않는 것을 디자인 하는- 마음을 움직이는 디자이너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관계상 다른 예시들을 모두 못본것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ㅠ.ㅠ) 유명선수들이 매일 연습하는것처럼 디자이너도 연습을 해야한다는 대표님의 말씀도 평소 제가 존경하는 인물중 한분이 김연아 선수라 귀에 쏙!쏙! 박혔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대표님도 제가 존경하는 분이에요 ^^) 저도 예비 유명디자이너로써 '아침 20분, 자기전 20분 최소1달동안 이라도 감동하면서 자료보기!' 잊지않고 꾸준히 연습하겠습니다.ㅎㅎㅎ 이밖에도 운동하기, 말하는 연습하기, 관심갖기 등등 구체적인 방법들을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딱 이 시기에 대표님의 강의를 들은것은 정말 행운인것같아요!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한계단 한계단 꾸준히 성장하여 저도 대표님처럼 아낌없이 공유할 수 있는 디자이너가 되고싶습니다. 아직도 온화하신 미소로 엘레베이터 까지 배웅해주신 대표님의 모습이 생각나네요.ㅎㅎ 한문장 한문장 유쾌하면서도 너무나 알찼던 강의~다시한번 이런 좋은 강연을 무료로, 또 누구나 참석할 수 있게 열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강연도 신청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