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24
# 나눔프로젝트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
 

★ 디자인팝 115번째 나눔프로젝트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 ★

안녕하세요! 디자인팝 버킷브랜드입니다.
봄이 가까이 다가온 듯 사무실에 비치는 햇빛의 톤이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그 빛의 느낌처럼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따스함과 온화함이 깃들길 바랍니다.

요즘 주변을 보면, 행복했던 올림픽의 여운과 함께 뉴스를 달구는 속상한 소식들도 많지만 그래도 아직은 정직하고 좋은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이라는 믿음이 그 속상함을 치유하는 것 같습니다.

마치 며칠 후면 노란 개나리를 길에서 만날 것 같은 설렘처럼 디자인팝 나눔프로젝트 115기 강의를 공지합니다.

1. 요즘 자존감이 떨어져서 우울하다.
2. 내가 가는 방향이 정말 맞는 것일까 혼란스럽다.
3. 첫 직장, 재취업, 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다.
4. 열심히 잘하고 싶은데 정말 방법을 모르겠다.

위와 같은 고민이 있는 분께 추천합니다.
주변에 비슷한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께도 공유하여 나눔의 의미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강의는 무료이며, 원하시는 분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럼 3월 20일 화요일 신사동 가로수길 디자인팝에서 뵙겠습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너무나도 빠른 시간안에 조기 접수 마감되어 아쉽게 수강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추가로 10명 더 모집하게 되었으나 이또한 하루만에 정원 마감되었습니다.
신청 못하신 분들은 다음 116번째 나눔프로젝트를 기대해주세요!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전달드릴 수 있게 되어 오늘도 행복한 버킷브랜드입니다.
감사합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강의 포토
강의 후기
  • 김하나   2018-03-21 10:41:28

    첫 참가한 멘토링 강연에서는 제가 다니는 회사 탓만 하는 저의 모습을 발견 했다면 이번 강의에선 나는 회사소유물이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에이티브란 항상 준비가 되어 있어야 크리에이티브한 발상을 할 수있는 것이다 라고 이해를 했습니다 . 질문을 많이 드리고 싶었지만 제가 준비가 아직 미흡한 같아 질문은 못드리고 발길을 돌렸지만 제 고민의 해답은 스스로 느끼고 얻고 가게되어 가볍게 귀가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오현정   2018-03-21 21:1:33

    일에 대한 전문성과 비전의 제시는 정체된 지금의 모습에 충분한 자극이 되었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강연이었습니다. 30분 늦게 도착해서 앞부분을 놓쳐 너무나 아쉬웠고 2시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또 다른 강연이 있다면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